SITEMAP

창닫기
home sitemap
멋진 부모, 훌륭한 부모되기!
결코 쉽지않은 부모의 길에 믿음직한 동반자로 함께합니다. 임영주 부모교육연구소
그림자
인쇄매체 보도
홈  > PR ROOM > 인쇄매체 보도
<한국강사신문> 미추홀도서관, 임영주 박사 특강 ‘부모와 아이 중 한 사람은 어른이어야 한다’
2022-04-13   조회수 : 71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미추홀도서관은 비대면(ZOOM)을 활용해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 ‘부모와 아이 중 한 사람은 어른이어야 한다’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을 통해 도서관 주간을 맞이해 부모교육 전문가 임영주 박사와 함께 좋은 부모는 어떤 부모일까에 대한 질문을 시작으로 아이가 바라는 좋은 부모란 무엇인지 깊이 고민해보고 아이와 소통하는 방법을 공유하며 육아의 모든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할 기회를 마련했다.
모집 대상은 육아에 관심 있는 인천시민 모두 참여 가능하며, 접수 신청은 4월 5일 오전 10시부터 전화 및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누리집 공지 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김원연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이번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이 육아에 지친 부모들에게 치유의 시간이 되고 부모와 아이의 소통으로 정서적 유대감을 돈독하게 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한국강사신문]
전문은 하단링크에서 확인하세요!
http://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93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