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MAP

창닫기
home sitemap
멋진 부모, 훌륭한 부모되기!
결코 쉽지않은 부모의 길에 믿음직한 동반자로 함께합니다. 임영주 부모교육연구소
그림자
인쇄매체 보도
홈  > PR ROOM > 인쇄매체 보도
<한국강사신문> 성북 랜선 슈퍼맨 육아톡톡, 부모교육 전문가 ‘임영주 박사’ 육아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2021-10-14   조회수 : 122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김강열)는 자녀의 올바른 훈육과 칭찬을 위한 전문가 멘토링 프로그램 “성북 랜선 슈퍼맨 육아톡톡” 콘서트를 10월 15일(금) 20:00∼21:30 진행한다고 밝혔다.

‘성북 랜선 슈퍼맨 육아톡톡’은 앞서 9월에 진행되었던 ‘성북 랜선 슈퍼맨 놀이터’에 이어 성북구가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와 함께 코로나19로 인해 집안에서 주로 시간을 보내야 하는 가족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는 아이 잘키우는 육아의 양날개 ‘훈육과 칭찬’이라는 주제로 사전에 성북구 아빠들을 대상으로 질문을 받아 온라인(ZOOM)으로 부모교육 전문가 임영주 박사와 질의응답을 통해 올바른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는 자리이다.

부모교육 전문가 임영주(프로필/작품활동)는 대한민국 최고 부모교육 전문가이자 소통 강사로 활동 중이다. ‘부모가 행복해야 아이가 행복하다’는 모토 아래 부모가 정서적으로 아이들한테서 독립하여 건강한 미래를 설계하도록 돕고 있다. EBS [부모], KBS [아침마당] 등에 출연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과 네이버 TV, 유튜브를 기반으로 다양한 부모교육 콘텐츠를 공유하며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저서로는 『열 세 살 말 공부』, 『우리 아이를 위한 자존감 수업』, 『책 읽어주기의 기적』, 『큰소리 내지 않고 우아하게 아들 키우기』, 『하루 5분 엄마의 말습관』, 『엄마가 알려주는 아이의 말공부』 등이 있으며, 2014년 『엄마라서 행복해, 내 아이라서 고마워』, 2016년 『아이의 뇌를 깨우는 존댓말의 힘』, 2020년 『임영주 박사의 그림책 육아』는 세종 우수도서로 선정되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윤명심 본부장은 “아빠들의 육아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곳이 부족한 현실에서 올바른 훈육과 칭찬 방법을 함께 공유 할 수 있는 아빠 참여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지역 주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말했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www.lecturernews.com)